[제품정보] RØDE (RODE) NTK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제품정보] RØDE (RODE) NTK

 

RØDE (RODE) NTK – RØDE MICROPHONES

NTK는 최상위 모델인 K2와 마찬가지로 전자 회로에 수작업으로 선별된 6922 등급의 트윈 트라이오드 밸브와 최고 등급의 부품이 사용되었습니다.

1950년대 전설적인 마이크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고급 멀티 패턴 진공관 콘덴서 마이크 K2는 다른 마이크에서는 경험 할 수 없는 차별화된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합니다.

NTK는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RØDE 마이크 중의 하나로써, 클래스 A 증폭 방식을 채택한 진공관 튜브 마이크입니다.

튜브 마이크는 내장된 진공관을 거쳐 신호를 처리하므로 일반 콘덴서 마이크에 비해 섬세함, 디테일을 잘 표현해 고성능 마이크의 진수를 느낄수 있습니다.

NTK의 전자 회로에는 수작업으로 선별된 692등급 트윈 트라이오드 밸브와 최고 등급 부품이 사용되었습니다.

1” 금도금 라지 다이어프램 캡슐을 장착하고 있어 보컬 녹음 뿐 아니라 다양한 악기를 넓은 공간에서 녹음할 때, 근접 녹음을 할 때 터치 하나 마저도 섬세하게 포착해 내는 놀라운 성능을 발휘합니다.

NTK 기본 패키지에 포함 된 전용 전원 공급 장치에서는 마이크의 픽업 패턴을 변경할 수 있는 노브가 있습니다.

무지향, 카디오이드, 양지향(figure-8) 등 3가지 패턴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녹음 환경과 용도에 맞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열처리를 거친 고강도의 스틸 메쉬 헤드와 올 메탈 바디는 진공관이 내장된 전자 회로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노이즈를 최소화 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습니다.

NTK는 세계적 수준의 보컬 녹음 마이크이며 또한 다양한 악기를 넓은 공간에서 녹음할 경우에 적합합니다.

앰프 마이킹 등 근접 녹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쿠스틱 악기에서도 특유의 섬세함을 자랑하며 완벽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모델명 – NTK
진공관 튜브 멀티패턴 콘덴서 마이크
동일모델 출시연도 – 2018년 7월
수입사 – 사운드캣
제조자 – RØDE
제조국 – 호주
품질보증기준
– 제품 하자는 1년 무상 A/S 가능,
– 소비자 과실은 무상 제외
※ 보증기간은 영수증 또는 구입 내역서 기준 산정
A/S책임자 – 사운드캣 070-7019-4347

 

구성품
– NTK 진공관튜브 콘덴서 마이크
– 쇼크마운트
– 마이크 보관용 하드 케이스
– 멀티패턴 전용 파워 서플라이
– 7핀 XLR 케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