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의 네이버 온스테이지, 감미로운 It's you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샘김의 네이버 온스테이지, 감미로운 It’s you

라이브 뮤직채널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사운드캣도 즐겨보는 음악 채널입니다.

얼마전 온스테이지에 샘김이 등장해 감미롭고 달콤한 무대를 선사하고 갔는데요. 이날 샘김의 It’s you 무대를 풍성하게 꾸며줬던 밴드 세션의 키보디스트가 사용하는 붉은 건반, 보이시나요?

네 바로 노드 스테이지2 EX88 건반입니다.

노드 스테이지2는 스테이지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로, 프로들을 위한 최상위 건반으로 소위 ‘건반계의 페라리’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노드 신디사이저는 화려하고 다양한 기능과 실물과 동일한 터치감, 비교 불가한 기능과 매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까지 흠 잡을 데 없이 수많은 키보드 연주자들의 로망이기도 한데요. 이번 It’s you 무대에서도 연주자의 근사한 연주를 더욱 빛나게 해준 악기 같아요.

샘김이 사용하고 있는 이 마이크,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시면 붉은 로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sE의 V7 다이나믹 마이크입니다.

sE 일렉트로닉스는 기존의 먹먹한 고음을 내던 일반적인 다이나믹 마이크들의 단점을 해소하기 위한 천고의 노력 끝에 마침내 고음을 시원하게 뻗을 수 있는 마이크 V7 을 개발하기에 이릅니다.

 

이 마이크는 다이나믹 마이크 답지 않은 날렵하면서도 선명한 소리를 제공하며, 물론 기존의 중저음 또한 파워풀하고 무게감 있게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방금 본 노드 스테이지2 키보드는 얼마일까요?(click)

최고의 성능! sE V7 다이나믹 마이크 구매하러 가기(click)

 

마지막으로 샘김의 온스테이지 It’s you 풀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