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세팅, 오색 사운드 ASTON STEALTH 마이크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네가지 세팅, 오색 사운드 ASTON STEALTH 마이크 출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독보적인 제품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는 영국의 차세대 마이크 제조기업 ASTON 에서 또 한번, 전례없던 새로운 방식의 마이크를 출시하여 화제입니다.

Stealth는 오늘 오전, 앞서 영국서 399$(한화로 약 46만원) 가격에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4개의 분리 된 내부 회로로 4가지의 전혀 다른 고퀄리티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Class-A 프리앰프를 내장한 Stealth는 사용자가 팬텀파워를 끄거나 켤 때 마이크가 이를 자동 인식하여 액티브 모드 또는 패시브 모드로 전환되며 다른 소리를 들려줍니다.

마이크는 네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보컬모드 V1과 V2는 플랫한 보컬 사운드에, 기타모드인 G는 스패니쉬 기타, 일렉, 스틸 스트링 수음에 좋으며, 클래식 리본 마이크 모드인 D모드(Dark Ribbon)를 지원한다고 하여 이 또한 기대가 됩니다. 

한편 ASTON은 그동안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으로 노엘 갤러거등을 비롯한 영국 뮤지션들의 수많은 사랑을 받았던 콘덴서 마이크 Origin과 Spirit시리즈, 레이저를 도입한 펜슬 마이크로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세팅 편의성까지 고려한 Starlight까지 연이어 우수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지금까지 없던 전혀 새로운 기술, 바야흐로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는 4개의 분리된 내부 회로라는 획기적인 기술 방식에 착안한 Stealth 또한 앞으로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