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사운드캣, ‘캣츠굿즈’에서 성탄맞이 ‘기쁘다 굿즈 오셨네’ 할인행사 진행

사운드캣(Soundcat, 대표 박상화)이 앞서 11월 오픈한 굿즈 매장 ‘캣츠굿즈’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실용성 있는 브랜드 굿즈를 할인하는 ‘기쁘다 굿즈 오셨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자가 말합니다. 굿즈 사자

사운드캣 매장에 방문하셔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의 1%에 해당하는 ‘캣츠 포인트’를 발급해 드리는데요, 굿즈상품은 이 포인트 혹은 현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시며 사운드캣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제품들입니다.

현재는 매장 구매 고객들에 한해서만 포인트를 지급 받으실 수 있으며, 내년부터는 사운드캣의 온라인 쇼핑몰 ‘자운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도 매장을 방문해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캣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끔 제도를 정비중입니다.

오는 2019년 1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할인행사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굿즈에 붉은색이 조금이라도 포함되어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서 30%를 할인해 드리는 내용입니다.

해당하는 품목에는 우산, 파우치, 노트북 케이스, 백팩 등 실용적인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운드캣 자체 제작 ‘흥돋소 한정판 크리스마스 엽서세트(4pcs)’도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음향기기 살 때는? 고민하지 마시고 사운드캣으로 오세요.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