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x 제이어스 미니스트리 후원계약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x 제이어스 미니스트리 후원계약

사운드캣이 대한민국 뮤지션 인이어 웨스톤오디오의 이어폰을 후원하기로 ‘제이어스 미니스트리’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제이어스(J-US)’는 Jesus is with us의 줄임말로,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는 마태복음 28:20 말씀을 따라 지어진 이름인데요

제이어스 미니스트리는 삶의 예배자를 일으켜 모든 영역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것을 꿈꾸는 선교단체로서, 2011년 2월 청년들의 자발적인 헌신으로 시작됐으며 현재 예배, 제자훈련, 음반 발매 등의 사역을 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앨범으로는 Chesed, My God is Good 등이 있고, 라이브 워십 앨범으로는 The Beginning, Born Again, Love Never Fails를 발매한 바 있습니다.

웨스톤 오디오는 1959년 창립된 이후로 장시간 인이어 모니터링을 해야 하는 뮤지션들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청력을 손상시키지 않는 사운드’ 철학을 내세우는 대표적인 IEM(in ear monitor)브랜드로서 BA드라이버를 기반한 커스텀 이어폰과 유니버셜 이어폰을 출시해, 많은 프로 뮤지션들과 대중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제이어스 미니스트리’에 후원한 웨스톤 오디오 제품은 ‘AMpro 시리즈’와 ‘올 뉴UMpro 시리즈’인데 AMpro 시리즈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이어폰 유닛에 어쿠스틱 앰비언트 필터를 장착해 라이브 뮤직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며, 올 뉴UMpro 시리즈는 세밀한 소리까지 명료하게 들려주는 모니터링용 제품입니다.

사운드캣은 미래 프로뮤지션인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웨스톤 오디오 이어폰을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WESTONE AUDIO ON CAMPUS’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WESTONE AUDIO AWARDS’를 통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에 대한 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뮤지션 인이어 웨스톤 오디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뮤지션에 걸맞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