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라이트, 독일의 아담 오디오 (Adam Audio) 인수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포커스라이트, 독일의 아담 오디오 (Adam Audio) 인수

포커스라이트, 독일의 아담 오디오 (Adam Audio) 인수

 

 

포커스라이트 그룹(Focusrite Group)은 포커스라이트, 포커스라이트 프로, 노베이션, Ampify Music 등의 브랜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포커스라이트 그룹이 독일의 아담 오디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포커스라이트 그룹의 목표는 창의성에 있어서 모든 장벽을 허무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독일 모니터 제조 기술의 정수를 보유한 아담 오디오와, 오래전 부터 최고의 사운드를 추구한 포커스라이트와의 협업이 기대 됩니다.

아래는 현 포커스라이트 그룹의 CEO 팀 캐롤(Tim Carroll) 의 코멘트 입니다.

“ADAM Audio는 명백히 전기음향학 분야의 리더이며 A7X와 S3S는 전 세계 레코딩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그들은 안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계속 음향적 기대치를 높여가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두 회사가 문화적 관점에서부터 제휴를 맺었기 때문에 우리가 앞으로의 협업을 통해 대단한 일들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음향학, 음향 재생, DSP, Audio-over-IP, 제어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면 함께 레코딩과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기회가 충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