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사운드캣, 최상위 유니버설 이어폰 64 AUDIO ‘티아 포르테 누아르’ 출시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한 미국의 프리미엄 인이어 전문 제조업체 64오디오(64Audio)의 공식 수입사 사운드캣이 새로운 최상위 유니버설 이어폰 ‘티아 포르테 누아르(Tia Fourte Noir)’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티아 포르테 누아르는 업계 최초의 완전 튜브 리스 기술인 ‘TIA ™’를 개발함으로써 그동안 획일화되어 있던 인이어 모니터(IEM) 제작 방법에 획기적 혁신을 불러일으킨 것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만든 것으로, 500개 한정수량 판매된다.

티아 포르테 누아르는 기존 티아 포르테에 비해 더욱 따뜻하고 풍부한 저음역대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튜닝 방식을 적용했으며 독일의 문 도르프(Mundorf) 프리미엄 은납을 사용함으로써 신호 전달 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64오디오 인이어의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인 이압을 완화시켜 고막에 부담을 덜어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apex ™’기술도 탑재했으며, 저항을 낮춰 부드러운 고 역대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이블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검은색 알루미늄 하우징에 페이스 플레이트를 실제 구리 재질을 사용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64오디오는 인이어 업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라며 “새로운 이어폰을 기다리는 국내 음향기기 마니아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보러가기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