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Net Control v 2.4 업데이트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RedNet Control v 2.4 업데이트

포커스라이트 프로가 곧 개최되는 IBC 2019 에서 레드넷 컨트롤 v2.4를 선공개하였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레드 / 레드넷 인터페이스에 DDM(Dante Domain Manager) 호환성 및 다른 기능이 추가 됩니다.

 

먼저 RedNet Control v2.4를 통해 Brooklyn 2, Ultimo, Ultimo X 칩셋이 탑재된 레드 / 레드넷 제품군이 DDM 호환성을 갖추게 됩니다. RedNet 1,2,3,4,5 등 Brooklyn 1 칩셋이 탑재된 제품은 칩셋을 교체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DM과의 호환성을 곧 IT 기업 수준의 보안성을 통해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게 됩니다. 4개의 관리자 모드 : Site Admin, Domian Admin, Operator, Guest 로 등급을 나뉘어, 각 사용자마다 네트워크에 설정을 어느 수준까지 제어 가능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의 Subscription 을 통해 레코딩만 받으면 되는 엔지니어에게는 admin-level 권한을 주지 않음으로, 샘플레이트 변환 및 라우팅 변환 등의 기능은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외 RedNet D16과 D16R은 AES3 Killswitch 컨트롤 기능이 업데이트 됩니다. 기존의 D16 및 D16R은 수시로 오디오 데이터를 전송(오디오가 없어도 0 데이터를 지속 수신) 했기 때문에, 다른 단테 장치가 ‘mute’와 ‘fault’ 상태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Killswitch 기능은 이 다운스트림 오디오 데이터를 완전히 끊음으로, 네트워크 상의 오류를 쉽게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RedNet Control 2.4는 AES67 호환성을 제공하게 레드 및 레드넷 인터페이스는 이제 Ravenna와 같은 다른 네트워크 오디오와 호환이 가능하게 됩니다. AES70 호환성은 레드넷에 한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RedNet Control v2.4는 백그라운드 앱으로 실행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소프트웨어 창을 닫더라도, MIDI 컨트롤 기능을 그대로 작동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