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IFI & AMR의 새로운 기술 컨설턴트 John Curl씨를 소개합니다.

iFi와 AMR이 새로운 기술 컨설턴트로 John Curl씨를 영입했습니다.

신제품 디자인 부분을 책임질 하이엔드 오디오 부분에서 높은 평판을 받고 있는 오디오 엔지니어인 John Curl씨 입니다.

IFI 오디오와 자매 회사인 Abbingdon Music Research (AMR)은 전세계에서 하이 엔드 오디오 엔지니어로 높은 평판을 받고 있는 John Curl씨를 기술 컨설턴트로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Curl씨는 현제 IFI 오디오와 AMR의 모든 신제품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술 책임자인 Thorsten Loesch씨와 함께 모든 회로 디자인의 최적화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8월에 출시 예정인 AMR의 최고급 부품을 사용한 데스크탑 오디오 제품인 ZEN을 포함해 2020년까지 출시하는 제품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John씨의 하이 엔드 오디오 부분에 대한 명성은 수십년간 자자했습니다. 1968년, 미국의 록 밴드인 Grateful Dead를 위해 믹싱 콘솔을 다루던 중, 고성능 오디오의 벤치마크가 되어버린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를 개발하게 됩니다. 이 “Complimentary differential input” 회로는 트랜지스터 제조사가 현재 발간하는 전문 서적에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1970년 초반에 젊은 Mark Levinson씨와 함께 작업을 하며 매우 유명한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의 첫 스탠드얼론 오디오 시스템인 JC-2 프리 앰프를 개발하게 됩니다. 이 앰프에는 John씨가 개발한 complimentary differential input 회로가 처음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그 뒤로 ML-2 Class-A 파워 앰프가 탄생했습니다. 이후에도 John씨는 Dave Wilson과 Jeff Roland와 같은 수많은 하이 엔드 오디오 전문가들과 함께 했습니다.

Curl씨는 많지 않는 오디오 엔지니어들 사이에서도 제품 디자인의 방향을 좌지우지하는 매우 영향력이 큰 인물입니다. 그가 디자인한 수많은 제품 또는 그의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제품까지, 저희는 많은 제품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그가 개발한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는 클래식 타입의 모범적인 예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John씨에게 다른 오디오 디자이너와 본인의 차이점을 물어봤는데 그의 대답은 “저는 회로 부분에서 특별한 센스가 있습니다” 이었습니다.

현재 Curl씨는 미국의 Parasound와 최근 몇 년간 하이 엔드 오디오 부분에서 매우 높게 평가받고 있는 Constellation 오디오를 포함해 수많은 오디오 회사와 같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IFI 오디오와 AMR은 그의 화려한 경력과 최근 몇 년간 개발한 오디오 회로를 참고해 그의 영입을 추진했습니다.

영업 책임자인 Vincent Luke씨는 Thorsten Loesch씨가 이끄는 기술 디자인 팀에 능력이 뛰어난John Curl씨를 영입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통찰력은 IFI와 AMR의 포터블 및 데스크탑 디바이스를 고품질 부품을 사용해 더 새롭고 뛰어나게 만들 것이라며 매우 부푼 꿈을 밝혔습니다. 또한,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한계를 뛰어넘어 디자인, 성능, 그리고 기능에서 고객분들께 더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큰 뜻을 보였습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