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사운드캣, MQA 정식 인증 DAC ‘JAVS X7-DAC MQA’ 출시

‘지능일레콤’의 공식 유통사 ‘사운드캣’이 국내 최초 정식 MQA 인증을 받은 DA컨버터 ‘JAVS X7 DAC MQA’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능일렉콤은 20년 가까이 프로 오디오 장비 및 하이파이 기기를 개발하고 생산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파이 DAC 중 국내 최초로 MQA 정식 인증을 받아 32bit 384khz 지원, DSD256 그리고 하드웨어 풀 디코딩 MQA까지 지원하는 DAC를 새롭게 선보였다.

JAVS X7 DAC MQA는 총 3개의 전용 USB 단자를 지원하여 PC, 애플 그리고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고음질 음악 재생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고음질 DAC 인 AK4497 IC 와 팸토 클럭을 사용하여 원음 그대로의 아날로그 변환 출력이 가능하며 JAVS 만의 독자적인 회로 설계를 통하여 최고의 하이퀄리티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고품질 헤드폰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출력 가변 스위치로 라인아웃 직결 출력, 전면 노브 조절의 프리 기능을 가능하게 하여 디지털 출력(광/동축)도 가능한 다기능 디지털 오디오 기기이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하이파이 시장이 네트웍 시장에서 스트리밍 시장으로 넘어가, 스트리밍 음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이때 가장 뛰어난 품질의 MQA 포맷을 풀 디코딩 지원하는 X7 DAC MQA는 현재 가장 진보적인 제품으로 음질과 기능성 모두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최고급 DAC”라고 전했다.

현재 JAVS X7-DAC MQAD는 직영쇼핑몰인 자운드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