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사운드캣,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한 모니터링 인이어 이어폰 ‘펜더(Fender) TEN2’ 출시

프리미엄 음향기기 기업 사운드캣이 일렉기타, 기타 앰프 및 음향기기 제조 브랜드로 잘 알려진 펜더(Fender)의 인이어 TEN2를 10월 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EN2 인이어는 하이브리드 방식을 채택하여 10mm 싱글 HDD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듀얼 밸런스드 드라이버를 동시에 탑재함으로써 리스너들에게 확대된 공간감과 웅장함을 제공한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사운드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밸런스드 드라이버 탑재와 더불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커스텀 핏 디자인과 보다 강화된 외부 소음 차단 능력이 있다. 케이블은 방탄 복합 소재로 제작된 2핀 탈론 케이블로, 선재 자체의 내구도를 보강해 단선의 위험이 적고 꼬임 방지 기능이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색상은 메탈릭 블루와 메탈릭 레드의 두 가지로, 디럭스 하드 케이스와 다양한 이어팁이 들어있는 패키지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펜더 모니터링 인이어 라인업을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뮤지션들과 음악 리스너들의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에 걸맞은 제품들을 출시하여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펜더 TEN2는 온라인 쇼핑몰 자운드 및 각종 온/오프라인 공급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