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사운드캣, 자체 런칭 브랜드를 통해 세계 최고의 오디오 쇼 CANJAM Shanghai 2019 참가.

세계 굴지의 다양한 음향 브랜드의 음향장비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을 넘어, 이제는 자체 음향 브랜드로써 거듭난 ‘사운드캣’이 오는 11월 9, 10 양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9 캔잼 상하이 (2019 CANJAM Shanghai)’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CANJAM’은 세계 최대 온라인 오디오 커뮤니티 ‘Head-Fi’주최로 매년 뉴욕, 싱가포르, 로스앤젤레스, 런던 및 상하이에서 연례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헤드폰 오디오 쇼로, 각 지역별로 브랜드 유통 업체가 참여하여 최신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다.

사운드캣은 기존에 수입하고 있는 일부 브랜드(Westone, Canal Works, Etymotic, Fender, Periodic Audio, Simgot, Jodivac, Nobunaga, PlusSound, JAVS)와 함께, 수많은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해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런칭한 커스텀 인이어 브랜드 ‘Paulin Ears(폴린이어스)’, 음향 케이블 브랜드 ‘Soundcat Wired(사운드캣 와이어드)’ 및 자체 캐릭터 및 브랜드 디자인을 활용한 굿즈 브랜드 ‘캣츠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이번 ‘CANJAM’을 계기로 하여금 자체 브랜드를 통해 단순 국내 음향 수입사를 넘어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라며 해외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