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와 함께하는 To Be Legend 프로젝트 제1탄!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벅스와 함께하는 To Be Legend 프로젝트 제1탄!

[TO BE LEGEND]
‘LEGEND’는 문화, 예술, 사회 각 분야를 이끌고 있는 인물들에 대한 심층인터뷰와 이슈들을 다루는 종합문화예술 월간지입니다.
국내 최대 음향기기 디스트리뷰터 ‘사운드캣’이 발간하며 벅스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TO BE LEGEND’ 코너를 함께 진행합니다.
‘TO BE LEGEND’는 미래의 대중음악을 선도할 유망 아티스트들을 매달 선정하여 그들의 음악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것입니다.
본 코너는 벅스, 그리고 월간 ‘LEGEND’에서 동시 게재됩니다.

 

[벅스 커넥트는]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을 연결하는 플랫폼이자, 아티스트의 자유로운 창작을 돕고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벅스는 KT&G 상상마당과 함께하는 ‘상상커넥트’, 사운드캣과 함께하는 ‘TO BE LEGEND’ 코너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메이저와 인디영역의 역량있는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앨범작업지원, 음원유통, 공연, 홍보, 아트콜라보 프로모션, 컬처이벤트 등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꿈과 열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의 아티스트를, 모두의 아티스트로! 벅스 커넥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To Be Legend

https://music.bugs.co.kr/specialView/interview/TW08J3ZEEBQWUHQD026P?fbclid=IwAR1Iatr7_pmoJxnN9sDKGyw2sxlIVmBU3cQfmrZ0fCuB1u0yCojqEJN__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