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성탄절 겨냥 ‘캣츠굿즈’ 본격 할인행사 돌입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업체인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자사의 캐릭터 사업부에서 제작, 판매하는 자체브랜드 ‘캣츠 굿즈’의 성탄절 맞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해당하는 품목에는 캣츠굿즈 스마트스토어 내 전시 중인 우산, 파우치, 문구류 등 실용적인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품목에 따라 최대 25% 할인이 될 예정이며, 1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품목의 브랜드 굿즈 및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캣츠 굿즈는 nord, fender, RODE, ifi, 64Audio, JHAudio, UE, ETYMOTIC 등 국내에 수입되는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의 폭넓은 분야의 브랜드 굿즈와 자체 캐릭터 상품인 ‘두루뭉냥’ 등의 캐릭터 상품을 제작하는 등 음향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기본적인 음향 관련 제품부터 필통, 음악 노트등의 문구류, 모자와 티셔츠 등과 같은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기존의 브랜드 굿즈의 틀을 부수고 대표 음향 브랜드 굿즈 판매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캣츠 굿즈의 성탄절 맞이 할인행사는 12월 말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캣츠굿즈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둔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성탄절 맞이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