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파워풀한 저음 보강용 오디오엔진 서브우퍼 ’S8’ 출시

고성능 오디오 제품 등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을 설계 및 생산하는 기업인 오디오엔진(Audioengnie)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이 오디오엔진 신제품 ‘S8 서브우퍼’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오디오엔진(Audioengine) S8 ‘은  단단한 베이스와 함께 듀얼 오디오 인풋, 와이어스 지원 등의 실용적인 기능이 결합되어 있는 서브우퍼 스피커이다.

홈시어터 오디오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8인치의 커스텀 설계된 우퍼가 탑재되어 있으며, 공진을 최소화하는 스틸 프레임과 전면 포트 디자인으로 높은 볼륨이라 할지라도 왜곡 없는 자연스러운 베이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후면 패널에는 듀얼 오디오 인풋으로, 오디오 장비를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볼륨 및 크로스오버, 위상 설정을 듣는 음악에 맞춰 간단히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오토 슬립 스탠바이 기능은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경우 자동으로 오프된다.

스테레오 리시버, 파워드 스피커 혹은 아웃풋이 있는 다른 모든 시스템과 연결이 가능하며 오디오엔진 제품으로는 A2+BT, A5+ BT, HD3, HD6와 연결이 가능하다.

사운드캣 오디오엔진 브랜드 담당자는 “S8 서브우퍼는 음악, 영화, 게임용으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오디오엔진의 스피커 혹은 다른 음악 시스템과 놀라운 조화를 통해 베이스의 완벽한 확장으로 음감 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오엔진 S8 서브우퍼는 사운드캣 직영 쇼핑몰 ‘자운드’에서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으로 S8 서브우퍼 10% 할인 및 하이파이 인터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