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M TEC Award 수상에 빛나는 Aston Stealth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NAMM TEC Award 수상에 빛나는 Aston Stealth

아스톤 스텔스는 지난 1월 미국 캘리포니아 아나하임에서 열린 NAMM 쇼의 35번째 TEC Awards (Technical Excellence and Creative Awards) ‘Best Microphone’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영국 디자인과 제조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로 인정을 받고 있는 아스톤 마이크 (Aston Mics)에게 영광스러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스텔스는 영국에서 제조한 제품들중 유일하게 후보에 오른 제품입니다. 아스톤 마이크를 이끌어온 창립자 제임스는 모든 음악 및 오디오 전문가와 아스톤 마이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뜨거운 감사를 전하며 기쁜 소감을 밝혔습니다.

벌써 3번째 NAMM Awards 후보에 오른 아스톤 마이크는 2015년에 설립된 신생 회사이고 Stealth는 Spirit, Origin, Starlight 에 이은 그들의 4번째 마이크일 뿐이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습니다.

NAMM (National Music of Merchants Association) 추최측은 선정 배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 “Aston Microphones는 영국인들이 설계한 세계 최고의 마이크일 뿐만이 아니라 영국내에서 마이크를 제작하고 생산하였음에도 고객 니즈에 합당한 가격을 담을수 있었음을 이미 입증해내어 그 업적을 대단히 높이 평가한다… ”

진입벽이 높은 레코딩 마이크 시장에 어렵지 않게 발을 내딛은 다재다능한 Stealth는 작년에 출시 된 이래 업계에서 가장 큰 성공 사례가 되었습니다. 액티브 및 패시브 모드, 빌트인 클래스-A 프리 앰프, 팬텀 파워 자동 감지 및 4개의 개별 신호 경로를 통해 다채로운 음성 지원(하나의 마이크로 환상적인 마이크 4개를 보유하는셈)을 구현해냄으로서, 각 분야 세계 최고의 전문가, 프로듀서, 엔지니어, 뮤지션, 보이스 오버 아티스트, 브로드 캐스터, 팟 캐스터 및 게이머에게 모두 백만불 사운드를 내주는 실제 40만원대의 획기적인 마이크를 선사하게 된것입니다.

Aston Stealth 마이크는 TEC Award 에 이어 Music Tech 에도 ‘Gear of the Year – Best Microphone’ 상을 수상한 직후 Sound On Sound 및 Resolution 잡지의 연례 수상 후보로도 선정되었습니다.

2020년도의 Aston 의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