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iFi audio 플래그쉽 모델 Pro series 출시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사 ‘사운드캣’에서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인 iFi audio의 플래그쉽 모델 ‘Pro series’를 25일 출시했다.

iFi audio는 2000년 런던에서 설립된 AMR(Abbingdon Music Research) audio의 자회사로써, 디지털 오디오기기들과 전원 관련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업체이며, 이번에 국내에 소개되는 제품은 자사 라인업 중 최상위 레벨인 Pro series 제품군이다.

Pro series는 iFi audio의 기술의 정수가 모여 탄생한 플래그쉽 모델로써, Pro iDSD4.4, Pro iCAN, Pro iESL 세 제품이 출시되었다.

Pro iDSD4.4는 DAC & 진공관 앰프이며, 네트워크플레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MQA 풀디코딩을 지원하며, 5개의 디지털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Pro iCAN은 진공관 헤드폰 앰프이며, 프리앰프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출력을 지원하므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에서부터 임피던스가 높은 헤드폰도 충분히 구동시킬 수 있다.

Pro iESL은 정전형 헤드폰 앰프이다. Pro iCAN과 함께 연결하여 사용하며,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다른 브랜드의 헤드폰 앰프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고전압 구동이 필요한 정전형 헤드폰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사운드캣에서는 25일 출시와 함께 31일까지 신제품 구매자들에게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