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오디오 기기의 진동 억제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REQST 정식 론칭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사 ‘사운드캣’에서 일본 하이파이 브랜드 REQST를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REQST는 최상의 퀄리티의 사운드를 재현한다는 모토 아래 1998년 설립된 브랜드로 최고급 사양의 D/A 컨버터, 스피커 시스템 및 스피커 스탠드, 케이블 등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진동 제어 기술을 위한 제진 도자기와 제진 접착제를 개발하여 오디오 기기의 불필요한 미세 진동을 방지하는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사운드캣에 출시하는 REQST 제품은 R-Pad(진동 패드), Resonance Chip AT(진동칩 AT), Resonance Chip GOLD(진동칩 GOLD)이다. R-Pad와 Resonance Chip GOLD는 오디오 기기에, Resonance Chip AT는 케이블에 장착하여 사용하며 불필요한 미세 진동을 억제하여 음질을 향상시켜준다.
사운드캣 레쿠스토 브랜드 담당자는 “오디오 기기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잘 제어해 주기만 해도 자신의 디바이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며 “REQST는 여러분이 더욱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R-Pad(진동 패드), Resonance Chip AT(진동칩 AT), Resonance Chip GOLD(진동칩 GOLD)는 온라인쇼핑몰 ‘자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초 이어폰/헤드폰 전용 진동칩 Resonance Chip PN이 사운드캣 공식 온라인몰 ‘자운드’에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