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JHAudio’의 ‘Aion’ 시리즈 새로운 유니버셜 인이어 모니터 ‘Roxanne Aion’ 출시

국내 최대의 커스텀 인이어 장비 수입사 사운드캣에서 JHAudio의 Aion 시리즈 새로운 모델 ‘Roxanne Aion’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JHAudio의 ‘Aion’시리즈는 수지가 들어간 탄소섬유 원단 수백 층을 압축하여 형성된 탄소섬유 블록으로 제작된다. 새로운 모델인 ‘Roxanne Aion’은 12개 BA 드라이버를 저음 4개, 중음 4개, 고음 4개로 배치하여 시간에 따른 주파수 위상차를 최소화하는 ‘FreqPhase’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이외에 내부챔버를 3D프린터로 출력하여 12개의 드라이버를 최적의 위치에 배치하는 Sonic Tube Chassis 기술을 통해 내부 용적의 최소화와 무게의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SoundrIVE’ 기술이 탑재되어 정확한 위상 및 넓어진 주파수 응답으로 생동감 있고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Roxanne Aion에는 견고함과 손쉬운 탈부착 편의성을 자랑하는 이리듐 커넥터와 4N 은도금 OFC 리츠 와이어를 채택한 독일제 프리미엄 7핀 케이블을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7핀 케이블은 최대 +12dB까지 저음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기가 부착되어 있으며, 내부에 O 모양의 링을 배치하여 케이블과 유닛이 습하지 않게 건조함을 유지시켜주고 더 향상된 이어가이드를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사운드캣 브랜드 담당자는 “Roxanne Aion은 Roxanne 사운드 시그니처를 원본으로 JH Audio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줄 것이며 마니아층에서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JH의 이어폰 및 이번에 출시된 록산느 아이온은 사운드캣 공식 직영몰 ‘자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