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ent의 EVO 8 출시발표 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Audient의 EVO 8 출시발표 소식!

레코딩, 프로덕션, 1인 미디어 방송 등 다양한 오디오 작업을 위한 컴팩트 솔류션인 EVO 8을 소개합니다. EVO 8은 Audient의 기술력과 오디오에 대한 노하우가 결집된 EVO 4의 상위 모델이며, 더 많은 입력과 출력을 제공합니다.

4 x EVO 프리앰프

마이크 프리앰프가 4개 탑재되어 있으며, 각각 58dB의 Gain Range를 제공합니다.

고성능 컨버터

113dB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제공하는 고성능 컨버터가 탑재되어 있어, 더 정확한 레코딩과 모니터링 환경을 제공합니다.

INST 입력

JFET 입력단을 활용하여 기타 및 베이스를 다이렉트로 입력 및 녹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게인 모드

EVO 4에서 선보였던 스마트게인이 동일하게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마트게인 모드를 활용하여 게인 레벨을 정확하게 설정하세요. 또한 모든 채널의 게인을 동시에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강력한 컨트롤

스마트 터치포인트

볼륨 인코더와 스마트 터치포인트 기능을 활용하여 스피커, 헤드폰, 각 채널을 자유롭게 컨트롤 하세요.

48+V 팬텀 파워

– 각 채널별로 +48V On/Off 옵션이 제공됩니다 –

● 4개 채널 동시에 +48V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USB-C to C 연결이 필요합니다. USB-C to A 연결은 최대 2개의 채널의 +48V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 펑션 버튼

채널 1-4 및 볼륨 버튼을 활용하여 빠르게 해당 채널의 오디오를 뮤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뮤트

2개의 헤드폰 출력에 헤드폰이 연결되면 스피커 출력이 자동으로 뮤트되어 더 빠르게 스피커 및 헤드폰 사용 환경을 오고갈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믹서 초 저-레이턴시 모니터링, 레벨 설정, 팬텀 파워 On/Off, 아티스트 헤드폰 믹스를 셋업 등 EVO Mixer를 활용하여 입력과 출력을 자유롭게 라우팅 및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휴대성

EVO 8의 다양한 기능은 별도의 아답터 없이 컴퓨터 USB 포트의 전원으로 구동됩니다.

무료 소프트웨어

EVO 8은 사용자는 Audient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ARC에 참여하여 다양한 무료 소프트웨어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루프백

오디오 루프백은 마이크 사운드를 녹음함과 동시에 컴퓨터 사운드를 녹음하는 기능 입니다. 특히 스트리밍 및 팟캐스트 환경에서 유용합니다.

● 컴퓨터의 오디오 녹음
● 비디오 컨퍼런스 게스트의 오디오 녹음
● 게임 오디오의 녹음

기능

● 4 x EVO 마이크 프리앰프 ● 고성능 AKM 컨버터 탑재
● 스마트게인 ● 스마트 터치포인트 ● JFET 악기 입력단
● 2 x 스테레오 스피커 출력 ● 2 x 헤드폰 출력
● 초 저-레이턴시 소프트웨어 믹서 ● 오디오 루프백 기능
● USB 버스파워로 구동 ● 무료 소프트웨어 + 플러그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