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RedNet R1 제품 출시 예정 안내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ocusrite RedNet R1 제품 출시 예정 안내

Focusrite에서 신제품으로 RedNet R1의 출시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R1은 포커스라이트의 최상위 오디오 인터페이스인 Red 시리즈 컨트롤러이며, 호환되는 제품은 Red 4Pre, Red 8Pre, Red 16Line및 최근 새롭게 발표한 Red 8Line 제품과 호환됩니다. R1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오디오 셋업과 프로젝트에 대응해야 하는

스튜디오 환경을 위한 데스크탑 리모트 컨트롤러 입니다.

다양한 컨트롤

Level, Reference Level, 프리셋 선택, Cut, Dim, Mute, A/B 스위칭, 그리고 다양한 솔로 모드를 위한 버튼 및 컨트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Fold-Down

4개의 Fold-Down 프리셋을 지원하여, 다양한 믹스 환경에서 결과물을 청취 &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토크백 & 헤드폰

R1을 토크백 유닛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Red 인터페이스와 활용시에는 최대 4개의 Destination으로, 타사 Dante™ 장치와 연결시에는 단일 유닛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크백은 자체 마이크를 활용하거나, 외장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헤드폰 앰프 출력이 탑재되어, 네트워크의 오디오 소스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미터링과 디스플레이

2개의 LCD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직관적인 메뉴 조작을 하거나, 오디오 출력, 소스, 헤드폰 출력의 레벨을 정확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셋업 기반의 워크플로우

R1은 Red의 컨트롤 소프트웨어인 RedNet Control 2와 상호 작용을 합니다. R1과 Rednet Control 2를 사용하여 L/R 스테레오 환경과 같은 비교적 간단한 셋업 부터 최대 7.1.4 서라운드 Dolby Atmos® 및 Immersive Audio 셋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기능들

¼” 풋 스위치 컨트롤러를 연결하여 토크백을 On/Off 하거나, PoE(Power-over-Ethernet) 를 활용하여 아답터 없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Focusrite RedNet R1은 곧 국내에서 정식 출시 예정이며,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 및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