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I audio ZEN CAN 정식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iFI audio ZEN CAN 정식출시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아이파이 오디오(iFi Audio)’의 신제품!

ZEN CAN이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ZEN CAN은 거치형 아날로그 헤드폰 앰프로

iFi audio의 플래그십 헤드폰 앰프 Pro iCAN의 주요 기술을 이식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Pro iCAN의 OV2637A OP-AMP 및 Class A Discrete 버퍼 회로를 채용하여

구동이 어려운 고 임피던스 헤드폰을 쉽게 구동시킬 뿐만 아니라 0, 6, 12, 18dB 네 단계로 Gain을 조절하여 어떤 헤드폰이라도 매칭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전면의 XBass 단자는 헤드폰의 부족한 저음을 아날로그 영역에서 자연스럽게 부스트 시켜주며, 3D는 공간감을 더욱 확장시켜 넓은 스테이지에서 음악을 듣는 효과를 준다.

ZEN CAN은 RCA , SINGLE ENDED(3.5mm 단자) , BALANCED(4.4mm 단자) 총 3개의 입력을 받기 때문에 PC, DAC, DAP,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어요. 특히, 출시 예정인 iFi audio 4.4 to 4.4 cable을 통해 ZEN DAC과 ZEN Blue와 밸런스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ZEN CAN은 헤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이며 ZEN CAN의 1600mW의 강력한 출력, XBAss, 3D기술을 통해 사용하고 있는 헤드폰의 본연의 사운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iFi ZEN CAN 리뷰는 아래의 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