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4주년 기념 카페이벤트 후기. 컵홀더 이벤트카페_캣츠커피 Cat’s Coffee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빅톤 4주년 기념 카페이벤트 후기. 컵홀더 이벤트카페_캣츠커피 Cat’s Coffee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아이돌 ‘빅톤’의 4주년을 기념하여 캣츠커피에서 진행한 이벤트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행사는 11월 7일~9일 3일간 진행했었는데 행사 전날부터 이벤트를 진행해주시는 팬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캣츠커피를 이벤트카페로 꾸미기 위해 엄청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캣츠카페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벽에는 빅톤의 유니크한 멋진 사진들과 직접 찍으신 사진으로 빼곡하게 붙여주셨습니다.

팬분들이 고음질의 빅톤 음원들을 카페 내에서 들을 수 있도록 선곡까지 해주셔서 분위기는 더욱 무르올랐습니다.특히 캣츠커피에서 제작하고, 팬분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예쁜 리유저블컵! 그리고 ‘빅톤’사진과 일러스트가 예쁘게 프린팅 된 컵홀더는 카페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해 두었어요

팬분들이 하나하나 직접 제작하고, 포장한 포토카드 사진들 그리고 리유저블컵과 컵홀더. 이 모든 걸 캣츠커피 음료를 드시는 모든 분들에게 드렸어요!

총 3일동안 진행한 이번 컵홀더 이벤트는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 줄 알았는데, 어떻게 알고 방문하시는지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고, 팬분들끼리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하시면서, 성공적으로 잘 마친 이벤트였습니다​

앞으로 ‘캣츠커피’는 팬분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팬분들을 위해 일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되고 직접 본인이 사랑하는 연예인의 사진과 액자, 굿즈 등으로 마음껏 카페를 꾸밀 수 있도록 도와드릴 계획입니다.

그렇다면 아티스트를 위한 컵홀더 이벤트 카페

캣츠커피에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캣츠커피는 무료로 대관 가능해요! ​

대여가 가능한 날짜에 대관을 신청하시면 언제든 무료로 장소를 제공해드려요.

접근성이 뛰어난 신용산역 인근(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여 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무료로 빌려드려요!

전시를 위한 넓은 공간과 다양한 선반을 제공해요!

아티스트들의 사진과 액자, 포토카드, 굿즈 등을 전시하기 위해서는 넓은 공간과 전시를 위한 많은 선반들이 필요해요. 캣츠커피는 ‘사운드캣’매장과 함께 운영되는 카페이기 때문에 사진,액자 등을 전시할 수 있는 선반과 공간이 많이 있어요.

아티스트를 위한 전문인력이 있습니다!

‘캣츠커피’는 대한민국 대표 음향기기 유통사 ‘사운드캣’과 함께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국내 90%이상 아티스트들을 위한 ‘커스텀 인이어’를 제작해주는 회사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인이어 디자인과 커스텀 인이어 제작에 참여했어요. 때문에 많은 소속사와 아티스트들과의 소통이 원활하게 진행되며, 컵홀더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완벽한 이벤트를 진행하시기에 최적의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아티스트를 위한, 그리고 그 팬들을 위한 컵홀더 이벤트
“캣츠커피”는 언제나 열려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캣츠커피 영업시간]

​월-금 08:00~19:00 토 12:00-17:00 일 휴무
(이벤트 진행 시 영업시간 및 휴무일 조정가능)

[컵홀더 이벤트시 안내사항]

1. 컵홀더 이벤트 이외의 카페 공간을 꾸며서 이벤트 진행을 원할 경우에는 이벤트 시작 전날 직접 방문해주시고, 마지막날 마감 전에 오셔서 정리 부탁드립니다.
2.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남은 컵홀더는 모두 회수해주세요.
3. 이벤트 기간은 최대 5일입니다.

[예약진행]

위 안내사항을 숙지하셨다면, 컵홀더 이벤트 진행 담당자 메일(ovarsai@soundcat.com)로 아래 내용과 함께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함(이벤트진행자) :
연락처 :
이벤트 희망기간:
이벤트 주인공:
이벤트 내용(컵홀더 or 컵홀더 + 전시)
이벤트 진행 SNS 사이트 :
서울 내 다른 카페 동시 진행 여부 : Yes or No

​* 주최측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컵홀더는 “캣츠커피”에서 자체제작이 가능합니다. (금액 협의)

기타 문의사항은 컵홀더 이벤트 진행 담당자 메일(ovarsai@soundcat.com)로 연락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