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이어 이어폰을 어떻게 사용해야 더 좋은 착용감을 낼 수 있을까요?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TIME에도 소개 된 COMPLY FOAM TIPS

time

인 이어 이어폰을 어떻게 사용해야 더 좋은 착용감을 낼 수 있을까요?

 
케이블에 고리를 만들어 귀 위쪽으로 감아서 넘기는 방식(오버이어 착용법)
 
여러분의 이어폰이 고가의 인 이어 이어폰 일지라도 귀에서 잘 빠져 제대로 듣기 어렵다면 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또한 너무 딱딱하거나 꽉 조이는 느낌이 드는 이어폰을 사용해서 쉽게 귀에 피로감을 느꼈을 경우 오버이어 착용법을
따라 해보시면 더욱 안정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와 제품의 소재가 문제일 경우
 
이어폰의 알맞은 착용감을 위해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자신에 알맞은 이어 팁 사이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어폰 구입시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폼 팁이나 실리콘 팁을 사용해 보시고 자신에 맞는 사이즈나 재질를 선택하세요.
폼 팁은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혹은 착용하기 쉽지 않은 이어폰에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더 좋은 편안함과 착용감을 위해서 여러분은 스페셜한 팁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컴플라이는(Comply) $14.95에 폼 팁3쌍이 제공되며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Small, Medium, Large 3가지 사이즈와 사운드 아이솔레이션 팁(주변 잡음 차단) 및 스포츠 팁(수분과 땀 차단)과
같은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의 양쪽 귀의 사이즈가 다를 경우 서로 다른 사이즈의 팁을 이용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대안입니다.
 
최고의 소리를 위해 이어 팁을 사용하여 외이도(ear canal)를 밀폐 시켜야 합니다.
일반적인 팁으로 여러분의 귀를 소음으로부터 완벽히 차단 하긴 어려운 일 입니다.
한가지 방법은 귀 바깥쪽을 테두리를 가볍게 잡아 당겨 이어 팁을 넣으시면 더 완벽하고 편안한 위치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팁을 정확하게 착용하여 밀폐가 되었으면 여러분은 주변 소음이 차단되며 음악을 들으실 때 소리의 음역대가 넓어지는걸
느끼실 수 있는데 특히 베이스 쪽이 좋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