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XKEY37 론칭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CME] XKEY37 론칭

xkey37.02

 

 

향상된 MIDI 성능을 갖춘 37-키의 USB 키보드를 출시하는 CME XKey

25-Xkey는 작년 한 해에 전문가들과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선호하는 휴대용 키보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015년 1월15일에 싱가포르에서 CME는 한 옥타브의 건반과 Xport MIDI 포트를 추가한 새로운 XKey37 모델을 론칭했습니다.

Xkey37은 강력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섀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USB MIDI 키보드는 피아노크기의 벨로시티 센시티브 키와 폴리포닉 애프터터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옥타브, 서스테인, 피치 벤드 그리고 모듈레이션 버튼을 제공합니다.

 

xcable.5

그 외에도 새로운 Xkey 37은 향상된 MIDI 기능과 Xport 미디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CME의 총기술책임자에 따르면 Xport를 통해 Xkey37PC나 태블릿 없이도 외부 MIDI 컨트롤러에 바로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새로운 포트를 통해 프로 뮤지션들은 다양한 MIDI 컨트롤러들과 그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최신 MIDI 장비들과 호환 할 수 있으며 기능 또한 계속 진화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Xkey와 같이 새로운 Xkey37Apple iOS, Android, 윈도우와 맥 기기들과 설치만 하면 추가의 설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xkey37.03

CME의 총 음악 책임자인 조던 루데스(드림 시어터의 키보드 연주자)는 새로운 MIDI Xport는 뮤지션들에게 새로운 기능에 접근하는 다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PC, 태블릿 아니면 스마트폰에 Xkey37을 연결하면 다양한 MIDI 어플과 함께 음악을 만들고 녹음할 수 있게 해주는 가장 이상적인 키보드가 됩니다. 하지만 Xport 기능을 통해 프로 키보드 연주자들은 서스테인 페달이나 외방 MIDI 컨트롤러를 연결해 라이브 연주시 공연의 질을 높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Xkey 37은 음악을 배우는 학생들부터 프로 음악가들까지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에게 완벽한 키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