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웨스톤,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명품브랜드부문 수상

웨스톤 W60

전세계 이어폰 음향기술을 선도하는 미국의 프리미엄 이어폰브랜드 웨스톤(수입원 : 사운드캣)(www.soundcat.com)이 소비자가 뽑은 ‘2014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명품브랜드(이어폰) 부문 대상을 받았다.

60여년의 역사를 가진 웨스톤은 청력관련 재료개발 및 제조로 쌓인 노하우로 전세계 이어폰개발기술을 선도한 브랜드이다.

웨스톤의 인지도 또한 이미 세계적이다. 마돈나, 메탈리카, 본조비를 비롯한 해외 유명뮤지션들이 애용하는 명품브랜드이기 때문. 국내에서는 서태지, 이승환, 조용필, 봄여름가을겨울, 이승철, 소녀시대 등 국내 탑가수들의 약 70% 이상이 콘서트와 방송에서 웨스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다.

웨스톤은 가수들과 음악애호가들이 주로 사용하는 맞춤형 ‘커스텀이어폰’을 필두로, 129만원에 달하는 세계최초의 헥사드라이버(이어폰 한 쪽에 6개의 스피커가 내장)를 적용한 W60을 포함한 음악감상전용 ‘W 시리즈’ 가수와 연주자 등 뮤지션의 스테이지공연에 최적화된 스테이지모니터링용 ‘UM 시리즈’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0만원 후반대부터 200만원대까지 달하는 고가이어폰의 특성상 2년 무상보증서비스와 업계최단애프터서비스체제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