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블루투스 오디오 브랜드 MUTORY 독점 유통!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블루투스 오디오 브랜드 MUTORY 독점 유통!

사운드캣이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Mutory를 독점 유통하였습니다.

Mutory는 아론과 일본 와이즈테크와 기술 협약을 맺고 새로운 형태의 TWS 이어폰 및 MWS(Multi Wireless Stereo) 기술을 가진 브랜드 뮤토리를 탄생시키며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노력해 왔는데 이번에 사운드캣과 출시한 Mutory AirStereo A2는 차세대 완전 무선 이어폰이라 불리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Mutory A2는 케이블이 없는 코드리스 제품으로 편리성이 좋을 뿐 아니라 간단한 충전 방식과 합리적인 가격도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을 찾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A2 이외에도 이국적 디자인과 막강한 음질을 동시에 뽐내는 무선스피커 Mutory A1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또한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하반기에는 고속 무선 충전 기술을 탑재한 브랜드 ‘APLAY’도 선보일 예정이며 한 단계 더 진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도 기획하고 있다고하니 더욱더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A2는 컴플라이에서 출시한 Truly Wireless라는 완전 무선 전용 이어팁과 함께 착용하면 과격하게 운동하는 헬스장에서나 주말에 자전거 등을 탈 때도 귀에서 빠지지 않아서 큰 움직임에도 무리가 없는 이어폰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