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der]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파티 후기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ender]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파티 후기

사운드캣이 지난 8월 23일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 에서 열린 펜더의 블루투스 스피커 몬트레이, 뉴포트의 런칭파티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날 파티는 기타명가로서 역사가 깊은 펜더에 대해 알아보고, 악기와 앰프의 계보를 이을 새로운 제품인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를 청음하는 자리였습니다.

초청받은 셀러브리티들 및 전문 블로그 리뷰어, 언론사와 주요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음악을 듣고 와인을 마시며 런칭 행사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입니다.

포스터와 프로그램 페이퍼

사운드캣 하PD 의 소개를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서울예대 장기호 교수님이 나와 축하 인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펜더 아시아퍼시픽 세일즈 담당 천 웨이와 펜더에 대해 묻고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곳은 행사장 한쪽에 마련한 청음실의 모습입니다.

몬트레이의 묵직한 중저음과 파워플한 고음이 만들어낸 깊고 조화로운 사운드가 피노의 50평 공간을 가득 채웠습니다.

꼼꼼하게 제품을 만져보시고 본인이 발표한 노래를 살짝 플레이 해보기도 하시는 셀러브리티 그리고 파워블로거들 (Feat. 장기호 – 샴푸의 요정)

공연용 의자에도 Fender 가 있네요

MC 하PD & MC 프라임

프라임씨의 컬러풀한 복장은 지루한 늦여름의 더위를 잊게 할만큼 밝고 산뜻했는데요, 단연 이날 행사의 베스트 드레서 였습니다. (뉴포트를 들고 있는 모습도 너무 잘 어울리죠?)

펜더 런칭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