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사용하는 전자드럼 Nord Drum 3P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필드에서 사용하는 전자드럼 Nord Drum 3P

노드에서 만든 멀티 퍼커션 패드 노드 드럼3 을 만나보세요. Made in Sweden 을 달고 바로 오늘 재입고가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욱이굿뉴스)

노드드럼2 가 모듈과 패드의 분리형만 있었다면 노드 드럼3은 일체형도 있고, 분리형도 있습니다. 분리형은 드럼2 재고가 아직 있는 관계로 국내에는 수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노드 드럼3은 외형뿐아니라 기능도 대거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노드 DRUM3은 2017년 KOBA 쇼에서 가장 핫한 제품이기도 했죠.

사실 클라비아 노드는 쌔끈한 빨간색 고급건반을 출시하기전에 디지털 드럼을 출시했던 회사라서 드럼 사운드가 작살납니다. d.drum 의 원조가 클라비아입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아는 내용입니다.

 

영상출처: 神田リョウ / Ryo Kanda (@tatakiyagroove)

노드드럼은 실 드럼연주자들이 더욱 파워풀한 드럼사운드를 내고자 늘 곁에 두고 사용하는 짙은 빨강의 뽀대도 한몫하죠.

다음 게시물을 통해 원조 디드럼의 모습과 드럼모듈의 활용도도 보실수 있습니다 이때만해도 드럼에 가장 가까운 소리를 내는 놈이었는데, 현재는 드럼보다 더 다이나믹한 소리를 낸다고 하여 사운드에 대한 모든 영감을 만족시키는 드럼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악기가 되었습니다.

http://blog.naver.com/wayaudio/20000422515

역시 노드는 위대해…

노드키보드 한글홈페이지 http://www.nordkeyboar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