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ON] Drake 의 작업실 with HALO 리플렉션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ASTON] Drake 의 작업실 with HALO 리플렉션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

영국 ASTON 사의 리플렉션필터 HALO 는 국내외의 뮤지션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HALO 와 함께한 스타들의 일상사진과,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HALO 베스트 컷을 모아 봤습니다.

Hot Line Bling 으로 빌보드 차트를 뒤흔든 힙합뮤지션 Drake 의 작업실 입니다. 근사하죠? 부럽습니다. 저도 이런 집에 살고 싶네요.

동료들과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조금은 숨은그림찾기 같기도 해서 재미있네요. 조던로고가 그려진 컵도 보이구요, 세분 모두 머리가 짧습니다.

낮에는 이런 모습이네요. FIJI 워터를즐겨드시나봐요. 쇼파도 잘 정돈되어 있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물빛에 반사된 햇살에 비친 HALO 의 모습도 차분하게 느껴지는 드레이크의 작업실 입니다.

다음은 도끼의 작업실입니다. 이전에 MBC 무한도전에서 잠시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심플한 작업공간에서 HALO 를 사용하고 있네요. 평소 부를 과시하던 면모와는 다르게 소박한 작업실입니다.

강철도 뚫어버릴 듯 시원한 샤우팅 창법이 특징인 주다스 프레스트의 보컬 헬포드도 HALO 를 사용하고 있죠.

 

 

그럼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음악 신동인가요? 너무 귀엽습니다. 앞니가 두개네요.

작업실이 멋지죠? 넓고 쾌적해 보이네요.

약간 으스스한 분위기 입니다. 새벽에 혼자 있으면 무서울 것 같아요.

HALO 의 사이즈를 짐작하게 하는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정말 큽니다. 하지만 무게는 1kg도 나가지 않는 반전

깔끔한 홈스튜디오 입니다. 홈스튜디오 환경에도 정말 잘 어울리죠?

 

이상 ASTON HALO 리플렉션 필터 인스타그램 베스트 포토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