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6 ! 최고의 소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를 만나다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TOP 6 ! 최고의 소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를 만나다

PMT(Professional Music Technology)에서 선정한 최고의 소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6개를 만나보세요. 우리는 전문가와 가정용 홈레코딩 매니아들에게 가장 적합한 최고의 소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6개를 살펴보았습니다.

가정에서 홈레코딩을 할 때 전문적인 장비를 셋업하기 위한 소형 콘덴서 마이크를 구매하려면 어쩌면 자동차 한대를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적당한 금액을 투자하여 구매할 수 있는 훌륭한 품질의 마이크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6개 소형 스몰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와 함께, 전문 스튜디오가 아닌 가정용 홈레코딩으로도 스튜디오 품질의 레코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죠.

TOP 6 베스트 스몰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1.ASTON 스타라이트 콘덴서 마이크 스테레오 한쌍

소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스타라이트는 한 쌍으로 사용할 때 가장 좋습니다. 악기, 음성의 미묘한 뉘앙스를 모두 담아낼 수 있기 때문이죠. 스타라이트는 Sound on Sound, MusicTech 등등 사운드 관련 업계 에서 가장 잘 알려진 언론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라이트의 빈티지 모드, 모던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등 세가지 모드로 드럼과 기타, 보컬 등 모든 것을 원하는 스타일로 녹음할 수 있으며, 레이져 포인트로 가장 이상적인 위치를 셋팅할 수 있는 최고의 콘덴서 마이크 입니다.

스타라이트 콘덴서 마이크 자세히 보기

 

2.sE 일렉트로닉스 sE4 콘덴서 마이크

sE 의 sE4 마이크는 말 그대로 업계 표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캡슐의 교체가 가능하며, 여분의 캡슐은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레오 페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Rode M5 콘덴서 마이크 Matched Pair 

저가형 스몰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인 M5는 음향기기용, 합창단, 뮤지션의 여행용 등에도 잘 어울립니다. 연필을 닮은 이 마이크는 저렴한 가격대에 매우 우수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4. AKG C391 B High Performance Condenser Microphone

AKG C391 은 최고의 음질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PRG300 앰프와 AKG2 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인데요, 셀프 노이즈와 저항값이 낮은 환상적인 폴라 패턴을 제공합니다.

 

5.sE Electronics sE5 펜슬 콘덴서 마이크 (한쌍)

sE 일렉트로닉스의 sE5 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전도 패턴을 제공하며, 노이즈와 실내소음을 줄이는 사운드의 레코딩이 가능합니다. 이 마이크는 전문 엔지니어와 스튜디오에서의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6.RODE NT5 콘덴서 마이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이크는 NT5 입니다. 어쿠스틱 악기나 드럼 오버헤드, 심볼 등 악기의 라이브 사운드를 레코딩 할때 완벽한 제품인데요, 최상의 소형 다이어프램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 스탠드나 붐에 사용 될 때 필름 메이킹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NT5 는 견고한 새틴 재질의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