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HOLLY HENDERSON With Scarlett 18i8

디지털 시대에 흔히 있는 일이지만, 런던 작곡가이자 다중 악기 연주자인 홀리 헨더슨에게 큰 휴가를 준 것은 인터넷이었습니다. 2017년, 홀리는 Bowie의 레자로스 커버를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그것은 LA 세션 기타리스트와 유튜브 스타 Pete Thorn를 순식간에 사로잡았고, 결국 그녀의 데뷔 장기수인 Monday Green의 출시를 이끌었습니다. 뉴욕/도쿄에 본사를 둔 레이블 ‘트렌드 & 카오스(Trend & Chaos)’의 데뷔작인 Thorn이 제작한 이 10트랙 앨범은 홀리의 목소리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 역할을 하는 토속적인 인디 록 밴드입니다.

하지만, 23살에 작곡했던 음악에도 더 섬세한 면이 있습니다. 그녀가 곧 발매할 싱글 앨범인 백 애프터 선라이즈의 독점 비디오 공연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로 되돌아가는 홀리의 숙련되고 절제된 전달은 노래의 감정적인 내용을 전달하는 탁월한 재능을 보여줍니다.

세션 하는 동안, 우리는 이스트런던의 멋진 창고인 Castle Gibson의 MC Motors에서 Holly의 연주를 녹음했습니다. 녹음을 하는데에 사용되는 장비는 보컬을 위한 슈어 SM58 다이내믹 마이크와 기타의 Z5600a 튜브 콘덴서로 구성되었으며, 둘 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18i8 오디오 인터페이스에 연결되어 맥북 프로의 로직 프로에 연결됩니다. 동적 민감도를 테스트하는 백 애프터 선라이즈는 통합된 공기 고주파 개선 회로와 24비트/192kHz 컨버터를 갖춘 18i8의 탁월한 프리앰프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소스 소재를 제공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