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ent] 밸리 시티 주립 대학 With ASP4816

2020년 1월 20일ASP4816은 밸리 시티 주립 대학교 레코딩 슈트으로 선택되었습니다.

Audient ASP4816은 노스 다코타 밸리 시티 주립 대학의 스튜디오 A의 주요 믹싱 데스크로, 음악 교육/기술 책임자인 John Le Tellier는 지난 4년 반 동안 포괄적인 음악 기술 프로그램을 통합한 21세기의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혁신했습니다.

ASP4816 “기본 믹싱 개념을 훨씬 쉽게 가르칠수 있습니다.”

이 과정의 많은 부분은 그가 처음부터 스튜디오를 설계와 디렉팅, 인스톨까지 참여했습니다. “저는 모든 지원 커리큘럼을 갖춘 4인 녹음실과 녹음 및 오디오 제작 커리큘럼을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음악 Ed/테크놀로지 디렉터인 John LeTelier가 처음부터 설계했습니다.

책상을 고를 때, 존이 스윗워터 직원, 데릭 센스트라로, “환상적인 사람” 그리고 컴팩트한 영국 콘솔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이 콘솔에 대해 제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두 가지는 1. 기본 믹싱 개념을 가르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지고 2. 일관되고 전문적인 소리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일반적으로 이 콘솔이 가지고 있는 유형의 소리를 얻기 위해 5만 달러가 훨씬 넘는 비용을 지출해야 했습니다.

“일관된 소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존에게 있어 이것은 단지 돈의 훌륭한 가치 그 이상입니다. “모든 것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즉각적이라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페이스와 라우팅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므로 믹스/녹음을 위한 설정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보드를 켜고, 새로운 ProTools 세션을 시작하거나, 작업 중인 세션을 열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노브를 빠르게 비틀어 빠르게 소리를 낼 수 있는 기능도 좋습니다. 각 채널에 대해 고품질 EQ와 탁월한 라우팅 기능을 갖추면 믹스 시간을 엄청나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보드 및 플러그인은 훌륭하지만, 아날로그의 직접성에 대해 언급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즉, 각 채널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즉각’이 된다는 것이 좋습니다.”

“버스 컴프레서도 대단해요. 아웃보드 컴프레서나 플러그인을 걱정하는 대신 컴프레서를 끼우면 10초 안에 소리가 납니다. 심지어 프리앰프들 까지도요. 와우 환상적이에요!”

학생들은 새로 장비를 갖춘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것에 똑같이 흥분하고 있습니다. Darius Gilbert, Recording Production Concentation Major는 “실제 프로페셔널 환경에서 사용되는 장비에 대한 작업이 매우 유용하고 흥미진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음악 교육 학생인 조니 반 페어렘은 “물리적 제어는 이 기술이 녹음과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배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스튜디오 A는 모든 오디오 클래스가 열리고 아날로그 장비와 디지털 장비가 혼합되어 학생들이 완전히 둥근 학습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아날로그 측을 위한 Audient ASP4816과 TC M3000 및 Lexicon PCM 81 반향과 같은 아웃보드 기어, Klark Teknik 컴프레서, EQ 및 16채널의 Drawmer 441 컴프와 같은 오디오 보드의 16개 채널이 있습니다. 디지털/컨트롤러 쪽에는 독이 있는 Avid S3 콘솔이 있습니다. Audent 바로 옆에 있습니다.

“프리앰프들은… 와우, 환상적이네요!”

사실, 존은 2년 안에 완성될 예정인 3천 2백만 달러 규모의 새 미술 시설에 최첨단 녹음실과 음악 기술 연구실을 세우는 등 그 부서에 대한 더 큰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음악 산업/오디오 프로덕션에서 우리의 강좌를 늘리는 것을 검토할 것입니다. VCSU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바이킹이 되는 것은 흥미진진한 시기입니다.

오디언트 iD14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이미 VCSU 스튜디오 인벤토리의 일부입니다.

오디언트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하며, 밸리 시티 주립 대학교의 혁신에 있어 훨씬 더 큰 부분이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