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on Stealth NAMM TEC상 수상!

Aston Stealth는 이번 NAMM TEC 어워드에서 대형 브랜드들을 제치고 ‘최고의 마이크’를 수상했습니다.

직원이 18명에 불과한 영국의 부티크 마이크 제조사가 세계 최대 브랜드인 일부 브랜드와 경쟁하여 ‘최고의 마이크’를 획득하는 순간은 이 회사의 CEO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Aston Stealth는 Anaheim에서 열린 연례 행사이며 프로 오디오 시장의 ‘오스카’와도 같은 ‘NAMM 쇼’에서 제35회 TEC 어워드 부문으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음악, 음향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 산업에서 일차적으로 생활하는 전문가들이 투표한 결과였습니다.

2015년에야 결성된 Aston Microphones은 이미 3번의 후보에 올랐으며 지난해 ‘스틸스(Stealth)’가 출시된 이래 라이브 사운드, 녹음, 방송, 팟캐스트, 보이스오버 분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혁신적인 마이크로서 세 번째로 행운을 거머쥐었습니다.

우승 트로피를 모은 후, CEO James You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팀에서 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기술력과 영혼까지 담았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만든 제품 중 가장 어렵게 탄생된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저희같은 작은 회사로서는 믿을 수 없는 성과입니다. ASTON 짱!!”

NAMM(전국음악상인협회)에서는 “Aston은 이미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마이크를 제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라고 논평했습니다.

모든 Aston의 마이크와 마찬가지로 스텔스는 처음부터 독특한설계로 제작되었으며, 4개의 보컬 모드, 액티브 및 패시브 모드, 48V 자동 감지 기능이 내장된 클래스 A 프리앰프, 독점적인 내부 서스펜션 시스템 등의 고유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ston Mics Youtube 채널에서 Aston의 NAMM 하이라이트를 시청해보세요!

TEC 어워드는 Stealth가 Sound on Sound 매거진에서 최우수 마이크 후보와 Resolution 매거진의 연말 어워즈 또한 받은 이력이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