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레코딩의 혁신 Kaotica

언제 어디서나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를 담아 낼 수 있도록 제작된 Kaotica!

Kaotica는 2009년 Konrad Zukowski (이하 콘라드)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맨 왼쪽이 Kaotica 창립자 Konrad Zukowski

콘라드는 수천달러의 비용을 들여, 그의 지하 작업실에 룸어쿠스틱과 방음장치 설치를 하였습니다. 큰 비용과 시간을 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콘라드는 작업실에서 녹음된  사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는 이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어쿠스틱을 연구하고, 좀 더 훌륭한 레코딩 환경을 위한 여러가지 시도를 하였습니다. 

2015년 수 많은 시도와 노력 끝에 콘라드는 카오티카 아이볼(eyeball)이라는 제품을 탄생 시켰습니다.   

카오티카 아이볼을 탄생시키기 까지 수년간의 연구 개발과 특허권 획득을 위한 많은 시간이 투자되었고, 수 많은 시행착오 또한 있었습니다. 캐나다에 설립된 Kaotica는 초기 현지 캐나다 내 공급업체를 구하고, 후원 기업의 지원을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2020년에 들어서 Eyeball은 일관된 품질을 위해 100% 북미에서 제조되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Kaotica 7B , Eyeball, 800C

2021년 현재 카오티카는 스테디셀러 Eyeball을 포함하여 총 4가지 타입으로 마이크 유형과 외관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기존의 리플렉션 필터들과 차별화 된 카오티카의 특허 기술은 캡슐화된 외형으로 마이크 수음부 (다이어프레임)를 포함 모든 부분의 불필요한 소리를 차단하고, 보컬 소리와 악기 소리를 녹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입니다. 약 150 그램의 무게에 뛰어난 휴대성이 가장 큰 장점인 카오티카 Eyeball을 포함하여, 라지 다이어프레임 & 대구경 전용 Kaotica FatBoy, Shure SM7B 와 전면부 수음 마이크 전용 Kaotica 7B, Sony C800C 전용 Kaotica 800C 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신개념 보컬 레코딩 필터 카오티카 제품들을 하단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zound.co.kr/shop/shopbrand.html?xcode=003&type=N&mcode=044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