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 19 – THINGS WE LOVED -포커스라이트 기사 번역-

포커스라이트 팀은 오디오 세계에서 새롭고 흥미진진한 것이 무엇인지 보기위해 오디오 엔지니어링 소사이어티의 연례 컨벤션에 참가하여 뉴욕으로 향했다. 올해 컨벤션 참가자 등록은 14,000명이 넘었으며 236개 이상의 브랜드를 전시했다. 3일간의 공연 동안, 다양한 워크샵과 프리젠테이션, 멋진 신상품, 그리고 비영리 단체가 음악 산업에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볼 기회를 얻었다. 여기 우리가 AES 뉴욕 2019에서 보고 사랑했던 최고의 것들이 있다.

WOMEN’s AUDIO MISSION (WAM)
이 지역은 비영리 단체로 2000명이 넘는 여성과 소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온라인, 학교 사이트, 여성 운영 스튜디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리큘럼 등을 운영하는 그들의 목표는 성별 격차를 줄이고 예술, 과학, 기술 분야에서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

“PODCASTING: 오디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중”
포커스라이트 다니엘 휴글리의 발표. AES의 녹음 스테이지에서 열린 이 프레젠테이션은 팟캐스트를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소리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하는 오디오 전문가들을 열광시켰다.

다니엘 휴글리의 프레젠테이션 파일 Download here

존 레논의 EDUCATIONAL TOUR BUS
이 비영리 단체는 모바일 시설을 통해 청소년들을 오디오와 비디오 제작에 교육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AES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 단체는 AES 쇼 3일 내내 공연, 경품, 예술 시설의 모바일 상태 투어를 위한 전체 일정을 가지고 있었다.



MIX WITH THE MASTERS: SYLVIA MASSEY
Sound on Sound의 믹스 엔지니어 겸 프로듀서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인 Mix with the Masters는 전설적인 프로듀서 실비아 매시와의 세션을 진행했다. 무엇보다도 Tool의 더블 플래티넘 앨범 Undertow에 대한 작업으로 가장 인정받은 Sylvia Massey는 그녀의 작업흐름에 대한 영감과 통찰력을 열성적으로 청중들에게 제공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