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oundry Studio ‘BBC Children in Need’ 앨범 녹음에 사용된 ASP8024 -기사번역-

Audient는 BBC Children In Need 앨범의 제작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Got It Covered with the Foundry Studio’s extra-large classic ASP8024 믹싱 콘솔이 자선 음반에 수록된 곡들 중 Grimethorpe Colliery Band를 녹음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Grimetorpe Colliery Band 녹음은 Audient ASP8024 콘솔의 소닉한 순수성 덕분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Grimetorpe Colliery Band 녹음은 Audient ASP8024 콘솔의 소닉한 순수성 덕분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또한
“콘솔에는 72개의 청정 채널이 있어 이 크기의 녹화 세션에서 거의 무제한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라며 The Foundry Studio의 Chris Palmer(아래 사진)는 말했습니다..


BBC Children In Need 앨범 프로듀서, Jonathan Quarmby와 Grimethorpe Colliery Band 녹음이 있던 날, 셰필드 스튜디오에서 배우/가수, Shaun Dooley & 더 파운드리의 Chris Palmer

세계적인 히트 영화 ‘Brassed Off’에서 더 큰 명성을 얻은 이 브라스 밴드는 Shaun Dooley 가 커버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Never Grow Up”에서 흑인 여배우의 백킹을 맡았습니다.

“콘솔에는 72개의 프리스틴 채널이 있어 이 크기의 녹화 세션에서 거의 무제한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Shaun은 BBC Children In Needs를 위한 이 독보적인 공동작업에 함께한 많은 스타들과 함께 앨범 전체를 녹음합니다. 각 스타들은 그들에게 중요한 노래를 손으로 꼽아왔고, Brit & Mercury 상을 수상한 음반 제작자 & 작곡가, Guy Chambers, Jonathan Quarmby로부터 전문적인 지도를 받았습니다.

Foundry studio의 클래식 ASP8024 콘솔

프로듀서 Jonathan은 신기하게도 지금의 파운드리 스튜디오를 인스톨레이션 하는데에 관여했던 최초의 팀 중 한 명이기도 했습니다.

BBC Children In Need CD, Got It Covered

1000피트의 라이브 룸을 갖춘 셰필드 스튜디오는 런던 외곽에서 가장 큰 라이브 룸 중 하나를 자랑하기 때문에 더 큰 합창단과 관현악 앙상블에 들어갈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어쿠스틱 밴드가 녹음하기에 완벽한 음향 특성”이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이는 자선 레코드 녹음에 이상적입니다.

Chris는 “Grimethorpe 밴드는 셰필드 파운드리 스튜디오에 정기적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최근에 그들과 함께 영화 작곡가 Nigel Clarke의 음악을 담은 또 다른 환상적인 앨범을 완성했는데, 이 앨범은 내년에 Naxos Records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BBC Children In Need It Covered를 청취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