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ent Nero와 함께: The Kitchen Sink

The Kitchen Sink 레코딩 스튜디오의 공동 소유주인 Tim Schmoyer 는 최근 자신의 홈 프로젝트 스튜디오를 위해 오디언트의 새 모니터 컨트롤러인 Nero에 투자했습니다. 이미 Audient 브랜드와 함께 산타페 도심 상업 스튜디오의 중심에 클래식 ASP8024 믹싱 콘솔을 갖추고 있었지만 그에게 Nero 를 한 번 사용해보라고 설득하는 데는 그다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한번 연결되면, 바로 이것이 작동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초고형 구조, 음의 선명성 및 입력과 출력 기능의 유연성”을 언급하면서 이를 완성했다고 말합니다.

“한번 연결되면, 바로 이것이 작동될 것이라는 것을 저는 알고 있었습니다.”


T

2019년 뉴멕시코 뮤직 어워드의 많은 수상자들이 Kito Peters가 ‘Best Of the Year’를 수상한 앨범: Soapbox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Rich Rajacich의 베스트 컨트리 CD 수상자인 The Road Uncertain을 레코딩, 믹싱, 프로듀싱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Tim이 작업하는 것과 같은 기록들이기도 합니다.

그는 “편집이나 작곡을 해야 하거나, 다른 스피커로 들을 필요가 있다면 때때로 스튜디오에서 프로젝트를 집으로 가져올 것”이라며 NERO가 집에서 어떻게 일하는지 설명했습니다. Tim은 이 장치를 사용하여 각 스피커 세트의 볼륨을 독립적으로 설정할 뿐만 아니라 선택한 모니터 경로에 하위 볼륨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스를 다른 출력으로 라우팅할 수 있는 기능은 훌륭한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iPod에 레퍼런스 믹스가 있을 때 매우 유용하며, 참조로 트랙을 빠르게 A/B로 변경하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간단한 버튼 몇 번 클릭해서 라우팅을 설정한다는 건 매우 좋습니다.”

“헤드폰 아웃의 수가 훌륭하군요.”


NERO. “헤드폰 아웃 카운트 수는 큰 하나입니다. 전용 모니터링 등급 헤드폰 앰프와 3개의 foldback등급 헤드폰 앰프로 명확한 보너스를 가지고 있어요. 나는 헤드폰 아웃 출력수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Boss Wave Radio 에서 CD 대신 헤드폰아웃중 하나로 들을 수 있게 연결해놨어요. 데스크탑 컴퓨터 세팅도 똑같이 해놨죠. 저걸 내 차에까지 가져갈수만 있었다면..”

몇년 전에, Tim은 NERO 와 비슷한 외장 컨트롤러 인터페이스를 구매했지만, 더이상 그 인터페이스와 드라이버를 지원하지 않아 쓸모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나는 Audient 어떤 직원들과도 유착관계 같은거 없습니다.” 라고 다시한번 확인해주었습니다.

“…현시점에서 내가 그 어느 것보다도 훌륭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곳은 Audient 입니다.”


전반적으로, Tim은 NERO를 매우 좋아합니다. “마감이 정말 견고합니다. 지금도 제 책상 위에 잘 놓여있고 모든 케이블이 연결되었을 때 뒤로 젖혀지지 않아요. 또한 각도가 크고, 볼륨 조절 노브가 부드럽게 회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Audient이고, 현시점에서 나는 그 어느 것도 이보다 훌륭하지 못할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4년째인 The Kitchen Sink 스튜디오의 일정은 지역, 국가, 국제 아티스트(공동 소유자 조노 자신의 음반 포함)로 채워져 있으며, Tim과 Jono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Audient는 그들이 잘 되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