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K2017 헤드파이 축제에서의 이틀 by 사운드캣

벅스가 주최하고 프리미엄 헤드폰 가이드가 주관한 SSK(Super Sound Korea)2017에 사운드캣이 무사히 참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코엑스 203-A호 컨퍼런스룸 및 인근 복도에서 사운드캣의 이어폰과 디바이스 등 14 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에티모틱 리서치(Etymotic Research,Inc)의 ER3SE와 ER3XR을 비롯하여 미오디오의 Pinnacle P2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청음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커피가 빠지면 섭섭하죠. 룸 한켠에서 자운드 직원이 자메이카에서 직접 재배해온 원두로 내린 무료 테이크아웃 커피 자메리카노(자운드+아메리카노) 를 나눠드렸습니다.

참관객 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 경매 이벤트! 사운드캣 고유피디 하PD가 이날 경매를 진행했습니다.

64Audio, JH Audio 등의 커스텀핏 유니버셜 인이어들을 비롯하여

웨스톤, 펜더, 다이렉트 사운드 헤드폰 등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제품들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룸의 한가운데에는 자운드 직원이 오지에서 직접 패온 자작나무로 데코레이션을 한 캠핑존이 있었습니다.

JAVS의 FEMTO DAC와 DDC를 청음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영화존, 게임존, 홈레코딩존 등 테마별로 구성된 다양한 체험존에서 더욱 재미있고 실감나는 청음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곳은 PC-FI 존 입니다. 오디오엔진의 HD6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데스크탑 위로 펼쳐지는 웅장한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벅스와 함께했던 SSK2017 사운드캣 방문기, 어떠셨나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이벤트와 좋은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