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이 오디오(ifi-Audio)의 신제품 Groundhog+가 국내 출시 되었습니다.
최근 xDSD로 EISA Award 2018-2019 포터블 DAC 최고 제품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해당 분야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아이파이 오디오는 이번에 출시한 Groundhog+에 대하여 ‘전원 노이즈를 완전히 박멸할 수 있는 제품’ 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는데요
Groundhog+는 기기 터치 시 전기가 통하거나 노이즈가 증가하며 접지 부재로 인해 전기적 소음이 발생할 때, 이를 차단해주는 접지 노이즈 차단 케이블로 팩키징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의 종류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1.RCA 소켓이 있는 오디오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RCA base cable
2.컴퓨터 오디오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는 USB 컨버터
3.DC 배럴 커넥터와 사용할 수 있는 파워 공급장치 Spade 컨버터
4.3.5mm Y-컨버터
5.Banana/RCA케이블
특히 RCA base cale과 Banana / RCA 케이블은 자사의 AC iPurifier 와 연결하면 노이즈 제거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해 설계된 Groundhog+는 사운드캣의 종합 직영 온라인 스토어 자운드를 비롯한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가격은 6만9천원.
관련 소식
[ 사운드캣 용산점 ] 🌱 3월 매장 프로모션 Start From Reference 🌱
[ 캣츠렌탈 ] 신규 등록상품 RME FireFace UCX2 RENT Now !
최적의 마이크 사운드를 이끌어내는 프리미엄 팝 필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