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를 위한 네트워크 플레이어! iFi Audio '젠스트림(ZEN Stream)' 예약판매 실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하이파이를 위한 네트워크 플레이어! iFi Audio ‘젠스트림(ZEN Stream)’ 예약판매 실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하이파이를 위해 탄생한 네트워크 플레이어 ‘아이파이오디오(iFi Audio)’ ‘젠스트림(ZEN Stream)’ 자운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예약판매 일정은 5월 30일부터 6월 24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됩니다.

IFI AUDIO_ZEN STREAM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아름다운 조화”

​자작 뮤직서버나 스트리밍 장비는 오디오를 위한 설계가 이뤄져있지 않기 때문에 명확한 한계가 존재했습니다.CPU, 기판, 입출력단자 등 모든 부분을 오디오 클래스로 설계한,하이파이 스트리머, iFi Audio ZEN Stream 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확장성이 뛰어난 오픈소스 아키텍쳐와 iFi stream 전용 앱을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화를 이뤄냈습니다. ​iFi Audio ZEN Stream 을 통해 음악 감상 환경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상 = 현실”

iFi Audio ZEN Stream 은 다양한 오디오 앱을 지원합니다. 대표적으로 TIDAL Connect, Spotify Connect 를 지원하여 직접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Roon Ready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Roon 소프트웨어를 통해 나만의 뮤직 서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위 사진에 나와있지 않은 프로그램일지라도 DLNA 를 지원한다면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이제 상상 속의 뮤직 서버를 현실로 만들 차례입니다.

“유선 = 고음질 ,무선 = 고음질

유선 인터넷을 연결할 수 있는 이더넷 단자 속도와 안정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듀얼밴드 Wi-Fi (2.4GHz/5GHz) 데이터 전송량이 많은 DSD256 & PCM384 고음질 음원을 유/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젠스트림 예약판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zound/products/6537327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