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i Audio] xDSD DAC, 'EISA Award' 최고 제품상 수상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iFi Audio] xDSD DAC, ‘EISA Award’ 최고 제품상 수상

아이파이 오디오의 xDSD DAC가 EISA Award 2018-2019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부문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EISA Award는 미국, 유럽 일부 국가 등 25개국의 53개 명망 있는 기술 매거진들이 조합해 결성한 협회로, 1982년 유럽의 “올해의 카메라 상” 시상식으로 출발해 현재는 카메라 외에도 모바일, 하이파이, 차량용 전자기기 등 넓은 분야에서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강력한 어워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xDSD의 최고 제품상 수상 이유에 대하여 EISA측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배터리 혹은 USB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이 DAC 헤드폰 앰프는 스마트폰, 노트북 또는 휴대용 플레이어에 간편하게 연결해 근사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죠.

여기에 배터리 수명은 10시간으로, 외관의 재질은 초경량 마그네슘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S/PIDF 및 USB-A 입력장치, PCM/DSD와 호환되는 DAC 및 아날로그 출력이 강해 이동 중에도 고음질 음악감상을 하기에 뛰어나다는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xDSD 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