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AT 의 새로운 신제품 USB 카드 FEMTO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JCAT 의 새로운 신제품 USB 카드 FEMTO

“USB 카드 교체만으로 DAC의 음질을 극대화 시키실 수 있습니다.”

“PC-FI를 사용자를 위하여 만들어진 최고의 업그레이드 제품입니다.”

 

jcat 의 USB 카드 FEMTO 는  3 년전 첫 번째 제품이 출시 후 하이앤드 PC AUDIO 시장에서 데스크톱 PC와 결합 되어 새로운 음질의 세계를 경험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제품이 출시 되어 더욱 놀라운 음질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FEMTO 클럭 기술

우리는 PC 측에서 USB 오디오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사용되는 클럭의 품질이 DAC 클럭의 품질과 동일하게 음질에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따라서 jcat  USB 카드에  최고의 클럭 펨토 오실레이터 클럭을 장착 하여 HD 오디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Crystek CCHD-957. 클럭은 오프셋 -100 dBc의 / Hz에서 10 @ Hz의 일반적인 낮은 위상 근접 소음 및 -169 dBc의 / Hz의 잡음 플로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극단적으로 낮은 위상 잡음 성능으로, 여러분은 “확실한 음질 차이를 ” 들을 수 있습니다.

USB 컨트롤러 칩에서 불과 몇 mm 거리에 위치한 Crystek 펨토 클럭은 최대 성능을 위한 전용 초저잡음 선형 레귤레이터에 의해 동작 됩니다.

기존 JCAT USB카드에 비해 전원부도 새로 설계 되어 한층 음질 향상을 시켰으며 USB포트도 최고급 암베코 단자를 사용하여 전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입니다.

*제품을 받으시면 기판에 점퍼가 네개 있습니다. 각각 설명 드리면 USB 포트를 기준으로 하나씩 나눠져 있으며 하나는 필터설정 또 하나는 전원 설정입니다.

(1번 USB 포트에 J4,J5 가 적용 되며 2번 USB 포트에 J7,J8이 적용 됩니다. )

FILTER J4, J8 (노란색 동그라미) & POWER J5, J7 (연두색 동그라미)

1. FILTER(J4,J8)는 음질 변화를 위한 점퍼로 필터를 적용하거나 적용하지 않거나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들어보시고 좋으신 쪽으로 선택 하시면 됩니다.

2. POWER(J5,J7)는 외부 전원 입력과 내부 4핀 전원 단자 연결 선택 점퍼 입니다. 사진과 같은 상태가 외부 전원 입력 상태입니다. 기판에 보시면 “PJ”라고 씌어 있습니다.

내부 전원은 “LP4″라고 씌어진 쪽으로 검은색 프라스틱 점퍼를 옮기시면 됩니다.

* 점퍼는 현 상태에서 잡고 위로 올리시면 뽑아집니다. 그리고 옆으로 옮기셔서 다시 꼽아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번 USB 포트에는 필터를 걸고 2번 USB 포트에는 필터를 안걸고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원도 1번 USB포트에는 내부 전원으로 2번 USB 포트에는 외부 전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http://files.jplay.eu/RENESAS-USB3-Host-Driver-30230-setup.exe

그리고 USB카드도 그렇고 SATA케이블도 그렇고 초기 에이징 시간이 필요하니 최소 50시간 이후 음질 평가 부탁 드립니다.

 

사양 :
– USB DAC 제품 및 USB – to – S / PDIF 컨버터 오디오 파일 USB 오디오 출력
고화질 오디오 재생을 위한 초 저소음 설계 –
– 초 저잡음 리니어 레귤레이터와 PC에서 노이즈 간섭을 제거하기 위한 고품질의 필터
– 펨토 클럭 기술 (Crystek는 CCHD-957) 측정 가능한 수준 이하로 지터를 낮춘다
– uDP720201 NEC 컨트롤러
– 높은 내구성의 3.0 커넥터 AMPHENOL USB 단자에 골드 도금
– 두 개의 USB 저속 (1.5 Mbps의), 최대 속도 (12 Mbps), 고속을 지원하는 3.0 커넥터 ( 480 Mbps의)와 최고 속도 (5 Gbps의) 데이터 속도
– 5V는 PSU가 LP4 커넥터를 통해 또는 DC 잭(2.1) 를 통해 외부 PSU에서 컴퓨터 PSU에서 공급 될 수있다.

– 전체 크기 및 로우 프로파일 PCI-E  브라켓 포함

KC인증:MSIP-REI-soc-JCAT-U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