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one Audio(웨스톤 오디오) Mach Series(마하시리즈) 정식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Westone Audio(웨스톤 오디오) Mach Series(마하시리즈)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웨스톤 오디오(Westone Audio)의 새로운 신재품 ‘마하 시리즈(Mach Series)’가 금일 7월 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마하 시리즈’는 웨스톤 오디오의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로 자리잡을 시리즈로써 Mach10부터 Mach80에 이르기까지 총 8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뛰어난 해상도와 향상된 BA 드라이버를 탑재한 이번 ‘마하 시리즈’는 Linum iPX 케이블을 활용해 보다 선명한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저희 사운드캣은 이번 ‘마하 시리즈’ 정식 출시와 함께 ‘마하 시리즈’와 함께 활용가능한 다양한 증정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합니다.

이번 증정 이벤트를 통해 Mach10,Mach20,Mach30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이어폰 보관에 용이한 ‘더믹스 이어폰 파우치’와 마하 시리즈에 호환이 가능한 ‘더믹스 프라즈나 미노스케이블 (IPX/3.5) 케이블’을 드립니다.

Mach40,Mach50,Mach60,Mach70,Mach80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프리미엄 이어폰 보관케이스 ‘미테르 6구 이어폰 케이스’ ‘더믹스 이어폰 파우치’를 함께 드립니다.

본 행사는 7월 한 달동안 진행되며,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Zound)몰에서 구매하지 않으셔도 어디서든 ‘마하시리즈’를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현재 ‘마하 시리즈’는 사운드캣 용산 본사와 메가스토어 사운드캣 잠실점에서 편안하게 청음하실 수 있으니 마음껏 청음해보시고 양질의 사은품까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