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RØDE (RODE) VideoMic Pro +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제품정보] RØDE (RODE) VideoMic Pro +

RØDE (RODE) VideoMic Pro + – RØDE MICROPHONES

 

온-카메라용 슈퍼카디오이드 마이크

VideoMic Pro+는 캠코더, DSLR카메라, 포터블 오디오 레코더, 레퍼런스 오디오 녹음을위한 최고의 전문가용 마이크입니다.

기존 VideoMic Pro에서 외형과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불편을 개선하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Rycote® Lyre® 서스펜션 탑재

동급 최고 수준의 Rycote® Lyre®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한 VideoMic Pro+ 는 기존 VideoMic Pro보다 더 안정감 있게 카메라를 고정해 마이크가 움직일때 발생하는 노이즈를 차단합니다.

VideoMic Pro+에서 새롭게 선보인 오토 전원 기능은 마이크를 카메라에 연결해 카메라의 전원을 켜면 마이크의 전원도 자동으로 켜집니다.

마이크와 카메라의 연결을 해제하면 마이크의 전원은 자동으로 꺼져 불필요한 배터리 낭비를 줄여줍니다.

VideoMic Pro+에는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저음역대 노이즈를 감소해주는 하이패스필터(Flat/75Hz/150Hz)
  • 카메라 오디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게인 컨트롤(Flat/-10dB/+20dB)
  • 고음역대의 사운드를 강화시키는 하이 프리퀀시 부스트 +
  • 시그널 클리핑 현상을 막아주는 세이프티 채널

 

다양한 전원공급 방식

기존 온-카메라용 마이크들은 외장배터리 또는 카메라 전원을 함께 쓰는 등 전원 공급 방식의 한계가 있었습니다. VideoMic Pro+는 리튬이온 충전 배터리(LB-1)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식 배터리 외에 2개의 AA건전지 또는 마이크로 USB로 지속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LB-1 리튬이온 배터리는 2시간 내 완충되며, 완충 시 100시간 이상의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모델명 – Videomic Pro +
동일모델 출시연도 – 2018년 7월
수입사 – 사운드캣
제조자 – RØDE
제조국 – 호주
주요사항 – 컴팩트 온 -카메라 마이크
품질보증기준
– 제품 하자는 1년 무상 A/S 가능,
– 소비자 과실은 무상 제외
※ 보증기간은 영수증 또는 구입 내역서 기준 산정
A/S책임자 – 사운드캣 070-7019-4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