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멜론모파이쇼 사운드캣 참가리뷰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2018 멜론모파이쇼 사운드캣 참가리뷰

사운드캣이 2018 멜론모파이쇼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모파이쇼는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서울국제오디오쇼와 공동개최 되었으며, 평소 하이파이 오디오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운드캣의 모습입니다. 정면 빔 스크린으로 브랜드 아티스트 영상을 볼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모파이쇼 참가자 분들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이어폰 및 DAP등 디바이스,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스테디 셀러인 에티모틱 입니다. ER3시리즈는 출시이후 정확한 사운드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행사의 사운드캣 제품 중 총 판매율 3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ER3SR과 ER3XR의 차이를 물어 보셨는데요. XR이 중저음역대가 더 보강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차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청음이겠죠?

풍성한 사운드와 압도적인 출력을 자랑하는 펜더의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두 제품의 용도가 달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 이번 행사때는 몬터레이가 뉴포트를 제치고 판매량 2위를 기록했습니다.

펜더의 인이어 시리즈

64오디오의 작품이라 할 수 있는 티아 시리즈와 U시리즈 유니버셜 이어폰 입니다. 

현존하는 64오디오 티아 중 가장 고가 모델인 4백만원대의 티아 포르테는 출시 이후 매번 행사 때마다 꼭 하나씩 판매되곤 했는데, 이번 행사때도 어김없었죠.

심갓은 라인일체형인 베이스와 MMCX타입인 프로 두가지 제품군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출시된 신형으로 독보적인 인기였죠.

대망의 2018 모파이쇼 사운드캣 판매 1위 제품! 바로 대륙의 실수, ‘심갓 이어폰’ 입니다.

그 밖에도 이번 2018 멜론모파이쇼에서 최초공개한 순도율 높은 브리마 케이블

iFi 오디오 입니다.

선남선녀 모델분들이 들고 계신 제품은 왼쪽부터 순서대로 이어소닉스 시그니쳐 이어폰, JH오디오 인이어 , 브리마 케이블, 온쿄 DAP 로 모두 사운드캣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음향기기들 입니다.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