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IFI AUDIO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IFI AUDIO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 출시

음향기기 전문 솔루션 기업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iFi Audio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iFi Audio는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AMR오디오의 자회사로 PC-Fi와 포터블 오디오 전문 제작사다. DSP 없는 순수 아날로그 방식의 클래스 A 증폭과 비트 퍼펙트 방식을 고수하며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담은 독특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ifi Audio에서 새롭게 선보인 USB 디바이스 노이즈 차단기 iDefender 3.0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노이즈 제거 필터 iSilencer3.0 △USB 디바이스 노이즈 차단기 iDefender3.0 △전원 노이즈 차단 케이블 Groundhog △AC전원 노이즈 차단 필터 iPurifier. 그리고 그라운드를 완전히 분리시키는 ‘iGalvanic 3.0’과 USB 데이터의 노이즈를 제거해 음질을 개선해주는 ‘iPurifier 3.0’ 등이다.

특히 ‘Groundhog’와 ‘iGalvanic 3.0’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는 전투기 전파 상쇄 기술 ‘Active Noise Cancellation’ 특허 기술과 전원 노이즈 제거 기능을 탑재했다.

사운드캣 iFi Audio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선보인 ifi 액세서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최고의 음질을 구현한다”며 “이 제품들이 하이파이 오디오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Fi Audio의 신제품은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www.zound.co.kr)와 각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