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d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방법!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nord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방법!

많은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키보드이자 애용하는 브랜드인 nord

nord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983년 1월 1일에 설립된 nord는 스웨덴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하드웨어 키보드와 신디사이저 제작자들이 모여서 완벽한 기어를 만들기위해 헌신하여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혁신적이면서 사용하기 쉬운 제품들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다양한 부문에서 상을 휩쓸어왔으며 국내외의 많은 뮤지션들에게도 사랑은 받은 신디사이저, 키보드 브랜드입니다.

nord에 대해서 알게되셨으니

nord을 완벽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nord의 키보드 시리즈는 많이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nord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이나는 것들과

그리고 국내 nord 아티스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nord piano monitor!

Nord Piano Library의 일렉트릭 혹은 어쿠스틱 피아노에 최적화된 Nord Piano Monitor 시스템은 nord키보드와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며 Nord Piano Monitor 디자인 또한 타브랜드와의 차이점을 보여주어 nord의 컬러인 강렬한 RED가 돋보이게 됩니다.

※각 스피커에는 0.75″의 트위터와 4.5″의 우퍼가 탑재되어있으며 80W의 출력으로 니어필드 뿐아니라 다방면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모든 nord모델과 호환가능)

그리고

nord SoftCase

아무래도 키보드는 무게가 있다보니 들고다니기 힘들죠

nord 소프트케이스는 스테이지용 건반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휴대하기 편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붉은 색상으로 브랜드 고유의 느낌을 잘살려주는 소프트 케이스는 각 제품에 맞는 사이즈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각 소프트 케이스마다 다르지만 바퀴를 달아 끌고 다닐수 있도록 제작되어있는 소프트케이스나 2개의 백팩끈을 이용해서 백팩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nord 연주시에 효과적으로 nord 키보드를 사용할 수있도록 제작 되어있는 기어들▼

(왼쪽부터 Keyboard Stand ALU, Triple Pedal, Music Stand V2)

​나의 일상생활을 럭셔리하게 바꿔주는

nord 굿즈!

nord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욕심낼만한 굿즈들입니다.

인테리어의 시작인 발판(왼)과 하루종일 연주하기 위해 제작된 방석 쿠션(오)!

작곡을 하려면 필요한 음악노트에서부터 볼펜, 가죽필통, 파우치, 스트립!

어디가도 나 nord 유저야! 라고 일상생활에서도 티낼 수 있는 nord 후드와 더플백! 그리고 패딩!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럭셔리 nord 머그컵과 심플한 nord 양말까지!

​​

국내 공식 nord 아티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

윤석철님의 nord LEAD4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망스 소속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정동환

데이브레이크 소속의 피아니스트 김장원

김장원님은 nord 세미나 또한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nord의 키보드, 악세사리, 굿즈를 실제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지도를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