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 Noisy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신개념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 Noisy 출시

Touche 미디 컨트롤러로 잘 알려진 Expressive E 에서 새로운 컨셉의 소프트웨어인 Noisy를 발표하였습니다.

Noisy는 모델링과 감산합성 방식(Subtractive)의 신디사이저의 하이브리드 방식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이 울릴 때 발생하는 어쿠스틱 레조넌스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기존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신디사이저입니다.

어쿠스틱 현을 연주하면 현이 진동하며 레조넌스를 발생시킵니다. 이 레조넌스는 배음을 발생시키고 이 사운드를 우리가 귀로 들으면 사운드로 인식을 하게 됩니다. Noisy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이 현상을 소프트웨어로 구현하여, 불규칙적이면서도 실제로 발생되는 소리와 유사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프리셋은 사운드 디자인의 4가지 요소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셋 레이어 시스템을 활용하여 다양한 사운드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Noisy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확인하세요.

Noisy의 컬러 코드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 메이킹의 모든 요소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클릭 몇 번으로 Noisy는 윈도우와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VST와 AU 플러그인 포맷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아티스트 Tonnerre의 Noisy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참고해보세요.

Noisy는 Expressive E의 Touché와 Touché SE 와의 폭 넓은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소프트웨어인 Lié와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Touché를 활용한 표현의 폭을 확장합니다. Touché와 Noisy의 사용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Expressive E는 사운드캣을 통해 국내에 유통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자사 쇼핑몰인 자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