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컨티넘리미티트(Kontinum Limited)' 정식 론칭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컨티넘리미티트(Kontinum Limited)’ 정식 론칭

국산 브랜드 컨티넘리미티드(Kontinum Limited)를 런칭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에는 처음 선보이는 컨티넘리미티드는 아스텔앤컨과 아이리버의 전 CEO 제임스 리가 10년 동안 휴대용 하이파이 오디오의 시장을 개척했던 통찰력과 노하우를 재정립하여 새로운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출시하는 컨티넘리미티드 제품은 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K100이며 K100은 하이엔드 오디오용 DAC인 AKM4497EQ이 듀얼로 탑재되었으며 자체 32 비트 회로 설계를 통해 음원 원본을 최대한 완벽하게 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MQA 풀디코딩을 지원하여 MQA 마스터링 스튜디오의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음악생활을 도와줍니다.

K100이 다른 DAP(Digital Analogue Player)와 차별되는 점은 DAP의 약점인 배터리 문제를 개선했다는 점인데요. 오디오 제품의 전원은 음질에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이죠. 기존의 DAP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터리의 수명이 짧아지고, 이로 인해 DAP의 성능뿐만 아니라 음질에 영향을 주게 되었었죠. K100은 배터리의 성능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전기자동차에 사용하는 고집적화 배터리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더욱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컨티넘리미티드 K100은 일본에서 먼저 출시하여 *VGP2021 Award를 수상하는 등 이미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이며 K100은 여러분에게 평소 귀에 익은 음악조차 전혀 새로운 음악으로 들리는 새로운 청취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VGP Award : 1987년 시작된 일본 최대 오디오 및 비주얼 기기 종합 어워드 중 하나. 전문지 등 다수의 미디어에서 활약하는 평론가 10명으로 이루어진 VGP 심사원, 매일 제품의 품평을 하고 있는 일본의 유력 판매점이 참가하여 제품을 선정한다. )

컨티넘리미티드는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